베이스 데이터 위치.
클릭 되어 있는 세 가지가 주요 파일이다.
편집 프로그램으로는 메모장을 사용하면 된다.
데모 엔티티스에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기본 스텟과 기초적인 건물(석제 용광로 등등)의 데이터가 있고.
엔티티스에는 고급 건물의 데이터가 있다.
주요 건물 명칭
<발전계>
nuclear-reactor = 원자로
heat exchanger = 열교환기
heat pipe = 열 파이프
steam turbine =증기 발전기
boiler = 보일러
solar panel = 태양광 발전기
<채굴계>
offshore pump = 해양 펌프
burner mining drill = 화력 채광기
electric mining drill = 전기 채광기
pumpjack = 시추기
<제작계>
assembling-machine-1= 조립 기계 1
assembling-machine-2= 조립 기계 2
assembling-machine-3= 조립 기계 3
ston furnace 석제 용광로
steel furnace 강철 용광로
electric furnace 전기 용광로
oil refinery = 정유 공장
chemical plant = 화학 공장
centrifuge = 원심 분리기
lab = 연구소
beacon = 신호기
<운송계>
steel chest = 강철 상자
passive provider chest = 지속형 (빨간) 상자
requester chest = (파란) 상자
logistic robot = 물류 로봇
construction robot = 건설 로봇
burner inserter = 화력 투입기
inserter =기본 투입기
long hand inserter =긴팔 투입기
fast inserter =빠른 투입기
filter inserter =선별 투입기
stack inserter =묶음 투입기
stack filter inserter = 묶음 선별 투입기
roboport =로보포트
<방어건물>
gun turret 기관포탑
laser turret 레이져 포탑
rader 레이더
stonewall 돌 벽
gate 출입구
에딧해도 되는 수치
max_health 건물의 체력량이다.
crafting_speed 제작속도
energy_usage 전력 사용량.
module_slots 모듈 갯수이다. 8개까지는 늘려도 된다.
mining_power 채광강도
mining_speed
type = "player"
name = "player"
healing_per_damaged
Inventory_size 인벤토리 크기
build_distance 설치거리
drop_item_distance 아이템 버리는 거리
reach_distance 설치물 회수 거리
reach_resource_distance 자원회수 사거리 f키와 관련
tick_to_keep_gun = 틱당 총알 속도
running_speed
에딧 하지 말아야할 수치
fuel_inventory_size 필자가 이거 건드렸다가 애좀 먹고 백업해둔 자료로 돌려서 겨우 해결했다.(결론은 다시 시작이란거.)